포털사이트에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 대한 안내

[ 오류상태 ]
호환성보기 추가와 보안설정을 변경해야 합니다.
안내 메시지가 발생하며 포털사이트에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.

[ 해결방법 ]
웹브라우져에 호환성보기 설정과 보안 설정이 필요합니다.

마이크로소프트사의 보안강화 정책에 따라 학교 정보시스템의 개발환경 이후의 윈도우7 이상, 익스플로러 10 이상의 버젼에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.

다음의 두가지 설정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1. 익스플로러 도구(Alt+X) 메뉴의 호환성보기 설정에서 cdu.ac.kr 을 추가합니다.

2. 익스플로러 도구(Alt+X) 메뉴의 인터넷옵션을 실행하여 맨 오른쪽 고급 탭을 선택하여 보안 항목의
    SSL2.0 과 SSL3.0 을 클릭하여 선택하고 저장합니다.

위의 두가지 설정을 모두 적용해야 합니다.

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수시로 시행하는 보안업데이트에 따라 위의 과정에서 설정한 내용이 사라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다시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 위의 과정에 따라 재설정해야 합니다.